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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테오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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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테오라 제품의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안내해드립니다.
기술 서비스 안내
워런티 안내
워런티 정보
메테오라는 메테오라 정식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 한하여 보증정보를 제공
합니다.
보증내용에 대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절차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증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등록된 제품의 보증 범위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 정보
Coffee machine
12개월 보증
Coffee grinder
12개월 보증
Felicita
12개월 보증
Promaker
발송 이후 일주일 내
워런티 정책
유무상 수리기준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실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이동을 하는 경우
제품의 이동, 이전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물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물품인 경우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소모품의 범주 안에는 고무 재질로 된 가스켓 및 오링, 플라스틱과 테프론 종류의 씰링, 외관의 케이스(스파웃, 호퍼 및 트레이 포함)와 플라스틱 재질,
그 외 사용 빈도에 따른 소모 (디스크, 스위치, 스파웃, 정전기방지핀 등) 을 포함합니다.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출장비, 공임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서비스요금은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 별도 가격입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기본 44,000원을 청구합니다.
단, 주말 방문 요구 시 출장비는 기본 66,000원을 청구합니다.
거리에 따라 출장비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출장수리 요구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권역센터 마다 출장 수리비 산정 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공임비
공임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가격입니다.
보증기간 산정기준
메테오라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보증기간
1. 제품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산정합니다.
3. 중고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부품의 보증기간
부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내규)